媛븘떣而=2
  
  

 


제목: 드림팀 녹화를 다녀왔습니다ㅏㅏ


글쓴이: 가요미 * http://940820.com

등록일: 2014-10-13 01:14
 
기분이 좋네욯ㅎㅎㅎㅎㅎㅎㅎㅎ
서로 하트를 몇번 주고 받았는지(수줍)
장시간 녹화에도 다른 그룹 열심히 응원하는 모습이
어찌나 예쁘던지ㅠㅠㅠㅠ
우리 가은인 천사에요....너는 럽.....
    
이사키오스   2014-10-13 01:16:35
이분 가은이찾다가 졸도하실뻔한
김니트   2014-10-13 11:42:28
가은아... 너는 럽....
일개팬   2014-10-13 12:29:48
오 부럽부럽
♡깡사랑이♡   2014-10-14 22:40:08
우와 하트 서로 주고받고 ㅠㅠ 부러워요!!
우리 가으니 이번에도 씨름 잘했나요?
아 빨리 방송 보고싶네요 ㅎㅎ
의견(코멘트)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. 이유: 권한이 없는 회원레벨
  
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
1604 D-3일
가요미
2014-11-08 135
1603 프롬깡에 가으니왔다 갔어요(소곤) 2
가요미
2014-11-07 127
1602 일본가면 먹고싶은 음식이 있나요? 6
김니트
2014-11-06 134
1601 헉 잠깜 사이에 2
♡깡사랑이♡
2014-11-05 127
1600 새로가입한 뉴비에염 6
깡이
2014-11-05 132
1599 오랜만에 왔더니.. 2
삼다수
2014-11-05 104
1598 헐 배경사진 보정이 진짜 심쿵............ 2
리치사♥
2014-11-05 115
1597 여러분 여러분 어때여??? 어때여?!?!?!?!? 3
가요미
2014-11-05 98
1596 일주일ㅋㅋㅋㅋㅋㅋ
가요미
2014-11-04 115
1595 캬ㅑㅑ 깡닷 오랜만이에여ㅕㅕ 3
말복
2014-11-03 123
1594 한달 남았다고 썼던게 엊그제 같은데....? 12
가요미
2014-10-31 169
1593 세상에 마상에 가니양갈래...(털썩) 3
리치사♥
2014-10-23 115
1592 가은이 트윗 올린거 다들 보셨쓩? 3
김니트
2014-10-22 120
1591 여러분 건강 챙기세요 2
가요미
2014-10-20 101
1590 으앙으아으으앙 700일이 지났어요 ㅠㅠㅠㅠㅠ 2
가요미
2014-10-19 108
1589 으아 트윗하다가 짤줍했는데요 4
김니트
2014-10-17 110
드림팀 녹화를 다녀왔습니다ㅏㅏ 4
가요미
2014-10-13 129
1587 부산행사 갔다왔어융! 8
뿌잉뿌잉
2014-10-11 125
1586 딱 한달 남았네요 껄껄 9
가요미
2014-10-11 144
1585 ㅡㅡ 가은이 6
일개팬
2014-10-11 128
      
 1   2   3   4   5   6   7   8   9   10   .. 90   [다음 10개]
Copyright 1999-2019 Zeroboard / skin by enFree